KB차차차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로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4
KB차차차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로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광고모델로 영화배우 김수로를 발탁했다.

지난 2016년 6월 합리적인 중고차 시세 제공을 바탕으로 거래하라는 메시지를 시장에 알리며 서비스를 시작한 KB차차차는 매물 대수가 8만 5천대에 이르는 국내 최고의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KB차차차 광고 모델의 발탁은 KB차차차가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2.0 버전으로 전면 개편되며 KB차차차 브랜드를 알리는 TV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김수로를 선정하게 됐다.

KB캐피탈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유쾌하고 든든한 가장의 모습으로 널리 알려진 김수로씨의 이미지가 중고차 시장의 불안감을 없애고 쉽고 편리하게 믿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KB차차차 2.0의 컨셉을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B차차차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로는 현재 연극 김수로 프로젝트와 MBC 스포츠 플러스 예능프로 7전 8큐에 메인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JTBC 예능 프로그램 히트맨의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