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보니… 중고생 5명 참변
안성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보니… 중고생 5명 참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출처: YTN)
안성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출처: YTN)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6일 오전 경기 안성에서 5명의 사상자를 낸 빗길 교통사고 관련 영상이 공개됐다.

YTN은 이날 무면허 A(18)군이 몰던 K5 승용차가 무서운 속도로 질주하는 모습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사고 당시 인근에 있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흰색 K5가 쏜살같이 달려오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사고는 오전 6시 13분께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38번 국도에서 고등학생 A군이 몰던 K5 승용차가 빗길에서 도로변의 아웃도어 매장 건물을 들이받아 발생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를 포함해 차량 탑승자인 남녀 2명씩 4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다.

사상자들은 중학생 3명, 고등학생 2명으로 모두 미성년자다.

경찰은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졌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주변 건물의 CCTV를 확보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혁수 2018-06-29 12:42:06
저속도 봤을때 분명 무조건 시속 100키로가아닌 그이상이다 빗길에서 저렇게 질주하다니 제정신인가? 운전 지식없으면 운전을 하질말든가 ;;;; 절대 음주운전아니다 영상보면 교차로에서 서행으로 주행중이던 검은차를 보고 가까스로 피해가는거보면 음주운전이 아닌 백프로 과속 난폭운전으로 보인다 저짓은 본인이 선택한 자살행위에 속하며 부모욕먹이는짓이다 에휴 애새키들 ㄹ렌터 빌리는거 어떻게 정부에서 못막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