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제공: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여름방학은 대학생들이 학업보충 혹은 취업 준비를 하기에 분주하다. 실제로도 많은 전공생들이 취업을 위한 방향설정, 스킬업, 포트폴리오 제작 등을 위해 게임교육기관을 찾고 있다.

게임개발 교육기관 부산 서면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2018학년도 여름방학을 맞이해 게임과정, 단기특강, 세미나를 개강한다고 18일 밝혔다.

부산 서면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인체해부학과 색채학, 콘셉트드로잉을 익히고 디자인 발상부터 표현을 습득하는 게임원화, 게임아트웍, 디지털드로잉 등 교육과정을 개강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 해당 교강사의 1:1피드백을 통해 맞춤형 콘셉트기획과 맞춤형 강좌를 진행하며 분야별 직종에 맞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수업마다 진로&적성 면담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게임회사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게임전문가가 직접 수업을 진행해 실무능력을 모두 갖출 수 있도록 하고 교육과정 후 포트폴리오 제작, 자격증 취득, 면접트레이닝, 이미지메이킹, 자소서첨삭, 취업지원과 기업연계 등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 수강신청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상품권과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여름방학 수강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는 캘리그라피, 편집디자인, 인디자인, 라이트룸,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포토샵 & 일러스트, 인테리어, 실내건축, 캐드(CAD), 3D그래픽 등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여름 취업대비반,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자격증, AutoCAD 자격증, 실내건축 자격증, 컬러리스트 자격증,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등이 별도의 과정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