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선거]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당선 “살맛나는 안산 만들겠다”
[6.13선거]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당선 “살맛나는 안산 만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화섭 민주당 안산시장 당선자가 6·13 지방선거 개표 결과 당선이 확실시 되자 선거사무소에서 부인 허영분 여사의 손을 잡고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제공: 윤화섭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유력시 되자 부인 허영분 여사와 손을 잡고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제공: 윤화섭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시장 당선이 확실시된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14일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로 가는 길목에서 안산시민의 부름을 받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화섭 당선자는 “안산시민들이 저를 선택한 것은 안산에도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달라는 지상 명령으로 받아들인다”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비전과 희망으로 새로운 안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 당선인은 이어 “도시와 행정 전 분야에 일대 혁신과 활력을 불어 넣어 경제가 돌고 사람이 넘치는 안산을 만들겠다”며 “소통과 통합, 협치로 모든 시민이 더불어 풍요로운 시민공동체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새로운 안산에서는 위태로운 삶이 없도록 하고, 위험과 혐오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며 “모든 시민이 공정한 기회를 보장 받고 인종과 문화적 다양성이 존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당선자는 “사회적 약자는 포용하고, 사회적·공유경제와 공공서비스 확대로 조금 덜 벌어도 살기에 좋은 도시가 될 것”이라며 “사람들이 더 찾고 더 오래 머물고 더 오래살고 싶은 도시 대대적인 도시 혁신으로 살맛나는 안산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윤화섭 안산시장 당선 인사 전문이다.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로 가는 길목에서 안산시민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안산시민들이 저를 선택한 것은 안산에도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달라는 지상 명령으로 받아들입니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비전과 희망으로 새로운 안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도시와 행정 전 분야에 일대 혁신과 활력을 불어 넣어 경제가 돌고 사람이 넘치는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더 크게 듣고, 더 마음을 열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소통과 통합, 협치로 모든 시민이 더불어 풍요로운 시민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새로운 안산에서는 위태로운 삶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위험이 발 붙이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혐오가 발 붙이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안산에서는 모든 시민이 공정한 기회를 보장 받고, 인종과 문화적 다양성이 존중받을 것입니다.

사회적 약자는 포용하고, 사회적·공유경제와 공공서비스 확대로 조금 덜 벌어도 살기에 좋은 도시가 될 것입니다.

청년의 활력과 혁신이 넘쳐나고, 깨끗한 에너지와 물과 자원이 순환하며, 보행자와 자전거 중심의 친환경 스마트도시가 될 것입니다.

안산시민의 부름을 받들어 사람들이 더 찾고 더 오래 머물고 더 오래살고 싶은 도시 대대적인 도시 혁신으로 살맛나는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