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업계 최초로 청춘 오피스 웹드라마 선봬
현대건설, 업계 최초로 청춘 오피스 웹드라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제공: 현대건설)
오피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제공: 현대건설)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說)’ 유튜브 방영

연말까지 총 4편 공개 예정… 20~30대 타깃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을 11일 현대건설 유튜브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는 10분 내외의 짧은 스토리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시청이 가능해 20~30대 젊은층과 모바일 유저에게 각광받는 콘텐츠다. 젊은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 및 패션업계 위주로 확산되던 기업형 웹드라마를 건설업계에서 선보이는 것은 현대건설이 처음이다.

현대건설이 이번에 선보이는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은 토목사업본부에서 부서 OJT(실무 부서 배치 교육)를 시작하는 신입사원 ‘현대건’이 현대건설에 입사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날 공개되는 에피소드 1편 ‘이 회사 좀 낯썰다’에는 부서배치 첫날 신입사원이 겪게 되는 일반적인 실수담과 함께 현대건설의 기업문화가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송다은과 인기 웹드라마 ‘연애포차’의 김해원이 주연을 맡으며, 사내 오디션을 통과한 현대건설 직원들도 등장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건설회사에 대한 일반적인 선입견을 벗고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갖기 바라는 마음에서 웹드라마를 기획했다”며 “젊은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리뉴얼하고 자체 콘텐츠 생산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