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딸 조윤경 (출처: 조윤경 SNS)
조민기 딸 조윤경 (출처: 조윤경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고(故) 조민기의 딸 조윤경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힌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조윤경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방송에 나와 기사화 되었던 기획사 계약에 관한 글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조윤경은 “출처 불분명한 이야기를 통해 저는 하루 아침에 티비에 나오고 싶어했지만 무산된 사람이 되어있었다”고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과학적으로 피부 질병까지 치료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싶은 건 맞다”며 “부족하지만 감사하게도 내 유학생활에 관한 얘기를 궁금해주는 사람들이 많았고, 나 또한 대학원 생활 및 공부 과정에 대한 공유를 위해 브이로그를 시작하고 싶었다. 하지만 영상 편집 기술이 없어 관련 기획사와 몇 번의 접촉이 있었던 건 사실이었다. 그 콘텐츠는 나만의 색을 갖춘 후에 계약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 스스로 생각을 바꿨다”고 전후사정을 설명했다.

이어 “사실이 아닌 도 넘은 댓글과 글에 대해서는 이제 대처를 하려고 합니다”고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딸도 남겨진 가족도 상처받은 사람들인데. 가족까지 욕하진 맙시다” “가족이 무슨 죄” “보고 싶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한 방송에서는 조윤경이 올해 초 한 연예기획사와 계약하려 했지만 ‘조민기 미투 관련 사건’으로 무산됐다고 보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