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운영 개시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운영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제공: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제공: 한화건설)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한화건설은 자사가 건설한 대규모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수원 권선 꿈에그린’이 커뮤니티시설 운영을 순차적으로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민간임대 아파트는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99 에 32개동 지하 2층, 지상 15~20층으로 건설됐으며 전용면적 59~84㎡, 총 2400가구 규모이다.

한화건설이 브랜드 아파트 품질로 시공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임대료와 커뮤니티 특화 아파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젊은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있는 시설은 지난 5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 2곳(시립꿈에어린이집, 시립그린어린이집)이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은 수원시와 협약을 맺고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국공립 어린이집을 적극 도입했으며, 총 96명의 어린이들을 수용할 수 있어 안심 보육 아파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달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한 휘트니스센터와 GX실, 골프연습장, 문화강좌실, 독서실 등은 벌써 입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단지의 위용에 걸맞게 휘트니스센터는 2개소가 운영되며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기구필라테스실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맘&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다른 커뮤니티 시설도 순차적으로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한화건설은 장기간의 임대관리를 위해 입주를 희망하는 신규 관심고객을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관심 고객으로 등록하면 이사 시기, 선호 주택형 상담 등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