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8일 상록회관 2층에 선거사무소 개속식을 하는 가운데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9
[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8일 상록회관 2층에 선거사무소 개속식을 하는 가운데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9

“정책·공약으로 경쟁,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

[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공직선거법을 준수하고, 네거티브성 선거운동을 하지 않겠다”고 선거 기조를 밝혔다.

송 후보는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는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특히 “이번 서구갑 더불어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일부에서 부정적 선거운동이 전개됨에 따라 정치문화에 대한 혐오증과 유권자의 선거참여가 약해질 우려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송 후보는 “경선에서 공직선거법과 당내 규칙을 준수한 것 같이, 본선에서도 공직선거법을 준수하고, 깨끗한 선거운동에 앞장서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 후보는 “상대 후보를 존중하고 비방과 흑색선전을 하지 않고,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고 공정 선거로 시민들에게 모범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약속을 지키는 실현 가능한 공약만 준비해, 약속한 사항은 당선 후에도 철저히 되새기고 공약을 반드시 이행할 것”을 약속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