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 수업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 수업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한뷰전)가 최근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에서 헤어&메이크업아티스트 실무경력 18년차 반정은 교수의 웨딩 메이크업과 업스타일 수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는 네일아티스트, 방송스타일리스트, 뷰티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실무 교수진들이 운영하며, 웨딩메이크업과, 헤어디자인학과 과정 학생들에게 실무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뷰전 관계자는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 뷰티학과 과정 반정은 교수 시연 후 학생들은 순백의 드레스와 강한 조명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과 기법이 가장 돋보여야 할 신부의 장점을 부각시켜줄 수 있도록 실무 현장에서 쌓아 온 노하우와 테크닉 교육을 경험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생들이 웨딩메이크업 트렌드로 짙은 화장의 기법이 아닌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메이크업과 업스타일 교육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학교 입학 관계자는 “워낙 요즘 학생들이 미용학과, 메이크업과, 헤어디자인과과정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취업과 자격증 취득을 연계하기 위해 현장실습, 특강 및 1대 1 코칭으로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뷰티아티스트를 성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뷰전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의 웨딩 메이크업과 업스타일 실습 후 학생들은 직접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한 후 무대리허설 및 행사가 진행되는 런웨이 홀에서 작품촬영이 이뤄졌다.

한뷰전은 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졸업생들이 취업 시 가산점 및 자신의 실력을 증빙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작품촬영 제작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미용학과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자격증 취득 시 조기졸업 및 편입, 대학원 진학, 유학을 연계하며 종합면허증 발급으로 졸업 후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뷰전 뷰티학과 과정은 2년제, 4년제 학위 과정 미용전문학교다. 미용대학교 및 뷰티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입시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접수 및 상담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