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최대 62% 할인”… 다이치데이(5/27), 올해는 5월 28일
다이치 “카시트 최대 62% 할인”… 다이치데이(5/27), 올해는 5월 28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5, 다섯), 이(2, 이), 치(7, 칠)’
브랜드 명칭 발음서 착안한 기념일
1년에 한 번… 공식 쇼핑몰서 행사

다이치데이 이벤트. (제공: 다이치)
다이치데이 이벤트. (제공: 다이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카시트업체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다이치데이(DAIICHI DAY, 5월 27일)’를 기념해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치데이는 브랜드 명칭 발음인 ‘다(5, 다섯), 이(2, 이), 치(7, 칠)’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기념일이다. 다만 올해 5월 27일은 휴일(일요일)인 관계로 다음 날인 28일 오전 10시 다이치 공식 쇼핑몰을 통해 인기 카시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다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신생아용 카시트부터 주니어용 카시트까지 다이치의 인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살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다이치의 베스트셀러이자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경제적인 카시트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부터 최근 안전성과 편리성으로 인기몰이 중인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오랜 기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제품별로 사은품(썬바이저, 쿨시트, 후방거울, 킥매트)도 증정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이치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이치데이를 상징하는 숫자인 5번째, 27번째, 527번째 순번의 구매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가 특별 증정된다.

또한 올해는 다이치데이가 5월 27일이 아닌 28일에 진행되는바 소비자에게 이를 알리기 위한 사전 ‘다이치데이 날짜 맞추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매년 다이치데이 때마다 보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 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만큼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다이치데이에 많은 소비자가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치 자사몰 홈페이지(www.babyseatmal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