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A’ VOD할인관 신설기념 프로모션.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9
‘skyA’ VOD할인관 신설기념 프로모션.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9

상품별 20%·50% 할인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위성-안드로이드UHD 방송인 ‘skyA(스카이에이)’에 ‘VOD할인관’을 신설해 상품력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skyA 이용고객은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신 인기영화를 제공하는 VOD할인관을 20%,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skyA 상품 중 ‘skyUHD GreenA+(스카이유에이치디 그린 에이플러스)’는 고품질의 위성 실시간 195개 채널에 20% 할인된 VOD를 제공하며 ‘skyUHD BlueA+(스카이유에이치디 블루 에이플러스)’는 218개 채널에 50% 할인된 VOD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극장동시 최신영화 VOD 1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 또한 선택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skyA 상품의 VOD할인관 신설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에게 극장동시 영화 VOD 3편과 jtbc, 지상파 월정액, EBS키즈 1개월 무료시청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추첨을 통해 LA여행 및 LA다저스 경기 관람권 2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무료 혹은 반값에 주는 이벤트도 있다.

최경동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콘텐츠 만족을 위해 최신 VOD를 모두 보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skyA 상품에 VOD할인관을 신설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