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동아오츠카 본사에서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발매식. (제공: 동아오츠카)
2일 동아오츠카 본사에서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발매식.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아오츠카가 새로운 워터리음료로 시장확대에 나선다. 동아오츠카는 2일 동대문구 소재 본사에서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POCARI SWEAT ION WATER)’ 발매식을 갖고 본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알렸다.

양동영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음료대신 생수를 즐기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음료시장에서의 새로운 카테고리가 될 것”이라며 “좋은 제품과 좋은 생각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동아오츠카의 신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음료로,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있는 저칼로리 워터리음료이다.

이온음료의 대표주자인 포카리스웨트가 체내 수분보충을 위해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이온 등의 성분을 체액에 맞춰 기능적인 면을 최적화한 제품인 만큼 이온워터는 일상생활 중 갈증해소를 위한 기능은 유지하면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산뜻한 맛을 강조하고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이온워터는 페트 단일 상품(500㎖/55kcal)으로 출시됐다.

한편 이날 발매식에는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과 영업·마케팅·경영지원본부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이온워터)’의 성공적인 시장안착을 기원했다.

포카리스웨트 보다 칼로리가 낮은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제공: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보다 칼로리가 낮은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