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후보가 최근 발생한 화정초등학교 교통사고현장을 방문해 학교관계자와 학부모를 만나 학교 앞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대책마련을 논의하고 있다. (이민근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6
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후보가 최근 발생한 안산 모 초등학교 교통사고현장을 방문해 학교관계자와 학부모를 만나 학교 앞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대책마련을 논의하고 있다. (제공: 이민근 후보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6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 후보가 26일 최근 발생한 선부동 모 초등학교 인근 어린이 교통사고 현장을 방문해 학교관계자와 학부모를 만나 학교 앞 교통사고 예방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근 후보는 이날 이기환 안산시의원 후보(와동, 선부3동)와 함께 사고현장을 방문해 “어린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스쿨존 인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는 것은 스쿨존 운영에 대한 근본적인 전환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행동인지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갑자기 차로 뛰어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시각적인 장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후보는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정치권에서도 어린이 교통사고 근절을 위한 대책을 수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