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주 전남도당 위원장이 노인들의 생년월일이 열거되고 ‘국회의원-서삼석’이라고 적힌 쪽지를 공개하고 있다. (출처: 연합뉴스)
이용주 전남도당 위원장이 노인들의 생년월일이 열거되고 ‘국회의원-서삼석’이라고 적힌 쪽지를 공개하고 있다. (출처: 연합뉴스)

“평화당 제대로 뛰어야 호남 발전”
중앙선대위 회의 열고 현안 논의
댓글조작·후보폭행 민주당 비판

[천지일보 전남=김미정 기자] 민주평화당 김경진 상임선거대책위원장과 공동선대위원장인 조배숙 대표가 25일 오전 전남도의회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를 열고 호남 민심 잡기에 나섰다. 

김경진 상임 선대위원장은 “평화당이 제대로 뛰어야 (정당) 경쟁 구도가 만들어져 호남이 발전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또 댓글 조작과 후보 폭행에 대한 것을 언급하며 민주당에 총공세를 퍼부었다. 

조배숙 공동선대위원장은 “부산 사상구청장 예비후보였던 강성권씨가 수행 비서를 성추행하려다가 거절당하자 뺨을 때리고 옷을 찢는 폭행을 했다”며 “위력에 의한 성추행도 있었다는 주장이 나오니 안희정 사건과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이용주 전남도당 위원장도 댓글 조작 사건과 관련해 “검·경은 수사의 ABC에 해당하는 김경수 의원의 휴대전화를 아직도 압수수색하지 않고 있다”며 “자금 출처 수사 역시 진척이 없다”고 꼬집어 말했다. 

그러면서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 경선 과정에서도 잡음이 있었다”며 노인들의 생년월일이 열거되고 ‘국회의원-서삼석’이라고 적힌 쪽지를 공개하고 “서 후보측이 전화를 대신 받아 투표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