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가 오는 27일 오후 2시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강당에서 개최하는 (예비)스타트업을 위한 공공입찰 진입전략 및 정부지원사업공개 강좌 포스터. (제공: 안양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5
안양시가 오는 27일 오후 2시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강당에서 개최하는 (예비)스타트업을 위한 공공입찰 진입전략 및 정부지원사업 청년창업아카데미 공개강좌 포스터. (제공: 안양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5

27일 오후2시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9층강당
나라장터 진입전략·컨설팅 등 분야별 총정리

[천지일보 안양=정인식 기자] 안양시(시장 이필운)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강당에서 (예비)스타트업을 위한 공공입찰 진입전략 및 정부지원사업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판로확대를 위한 나라장터 진입전략, 입찰방법 등과 사업화, R&D, 시설 및 공간, 멘토링 및 컨설팅 등 분야별로 정부지원사업을 총정리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기업에게 나라장터를 중심으로 하는 공공시장 진출과 다양한 분야의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핵심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많은 분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강좌는 온오프믹스에서 ‘에이큐브’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