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아프로서비스그룹 회현센터에서 ‘희망APRO! 행복OK! 헌혈 캠페인’을 하고 있다.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3
20일 아프로서비스그룹 회현센터에서 ‘희망APRO! 행복OK! 헌혈 캠페인’을 하고 있다.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지난 16일부터 ‘희망APRO! 행복 OK!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0년 2월 대한적십자 중앙 혈액원과 약정 체결을 맺은 이후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헌혈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 역시 최근 전국적으로 개인 및 단체 헌혈이 감소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헌혈 참여를 통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OK저축은행의 ‘희망APRO! 행복 OK! 헌혈 캠페인’은 지난 16일부터 시작해 내달 4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되며 ▲OK저축은행 ▲OK캐피탈 ▲러시앤캐시 등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전 임직원이 가까운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을 할 예정이다.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은 “헌혈은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나눔의 실천이다”며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해 혈액이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