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출처: 솔비 SNS)
솔비 (출처: 솔비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세월호 참사 4주인 16일 연예계에도 추모 물결이 일고 있다.

솔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에도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며 ‘꽃이 된 아이들’이라는 제목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이들이 예쁜 꽃이 되어 봄과 함께 가족과 친구들의 곁을 찾아올 것만 같았죠. 그래서 화창한 봄에 만개한 304개의 꽃과 그 위를 떠다니는 배를 그리며 아이들을 떠올려 봤어요. 이제는 너무 아프지만은 않은 4월의 봄이 되길 기도합니다”라며 그림 사진을 올렸다.

공승연은 “며칠 전 라디오에서 이 노래를 듣고 잠시 멈췄습니다”는 글과 함께 세월호 추모곡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자필로 써 올렸다. 또 세월호 참사를 다룬 내용의 영화 '그날 바다'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승연 (출처: 공승연 SNS)
공승연 (출처: 공승연 SNS)

윤현민도 노란 리본사진과 함께 “기억해 봄, 리멤버(remember) 0416, 세월호 4주기”라고 적었다.

윤현민 (출처: 윤현민 SNS)
윤현민 (출처: 윤현민 SNS)

윤균상도 “#416 #잊지 않겠습니다”며 노란리본 사진을 올려 세월호를 추모했다.

이상민 역시 “REMEMBER 2014. 4. 16”라고 글을 남겼고 슈퍼주니어 예성은 “20140416 #잊지않겠습니다”라며 추모했다.

개그우먼 김미화는 샛노랗게 피어난 봄꽃 사진과 함께 “오늘 한참을 보고 있네. 너희들은 예쁜 꽃이 되었겠지. 항상 잊지 않고 있어”라는 글을 올렸다.

예은도 “‘그날 바다’ 보고 왔습니다”라며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잊지 않겠습니다”는 글을 게재했고, AOA 민아도 “#세월호4주기 #잊지않겠습니다 #그날바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노란리본 사진을 올려 추모에 동참했다.

이 밖에도 전효성, 윤현민, 김재우, 예성, 딘딘, 남태현 등도 세월호 관련 메시지와 노란 리본으로 추모 행렬에 동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