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 쇼핑몰에서 이색 이벤트 즐기기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유통업계가 최대의 비수기인 한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여름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여념이 없다.

◆경방 타임스퀘어 ‘바캉스, 이제 몰링(malling)으로 즐겨라!’

경방 타임스퀘어(서울 영등포)는 1층 아트리움에서 8월 첫째 주까지 주말마다 ‘바캉스, 이제 몰링으로 즐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쇼핑몰 한가운데서 에어바운스(이동식 놀이기구)로 된 서핑보드를 탈 수 있다. 서핑보드 위에 머무는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마련된다. 또한 쇼핑몰 전체를 하와이풍으로 꾸며 비치의자와 시원한 해변의 느낌은 물론 쇼핑 중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타임스퀘어 회원이나 현장에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행사를 벌여 하와이 여행권, DSLR카메라 등 푸짐한 여름휴가 상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AK플라자 평택점, 농협 하나로클럽 양재점 ‘헤엄치기’

AK플라자 평택점은 내달 16일까지 옥상 스카이가든에서 어린이용 수영장을 운영한다.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수박빨리먹기대회, 미꾸라지잡기대회 등 이색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농협 하나로클럽 양재점은 내달 22일까지 여름 맞이 어린이 수영장을 무료로 운영한다.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가든파이브 ‘더운 여름 가든파이브와 함께 하는 페스티벌’

가든파이브(서울시 문정동)는 다음달 29일까지 ‘더운 여름 가든파이브와 함께하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휘자 금난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이 함께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공연부터 서울 발레시어터(Seoul Ballet Theater), 서울시립무용단의 우아한 야외 발레공연 등이 준비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본부 영업판촉팀 과장은 “유통업계 최대의 비수기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업체들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선보이며 고객모시기에 나서고 있다”며 “고객들로서는 집 근처 쇼핑몰을 찾아 더위도 식히고 이색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벤트가 열리는 서울 영등포 경방 타임스퀘어의 1층 메인 아트리움 전경 (사진제공: 타임스퀘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