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3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3

[천지일보 안산 김정자 기자]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차현주)가 지난 9일 안산시청 제1회의실에서 임미정 명예회장을 비롯해 14개 여성단체 회장 및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총회는 지난해 안산시 여성단체 회원들의 사업 결과보고 및 결산검사 결과와 올해 추진될 ‘사랑의 밥차 봉사 활동’ ‘안산시 여성주간 기념행사’ 등 사업계획이 발표됐다.

아울러 여성단체협의회는 손장수 전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새로 추대된 이옥순 수석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현재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일련의 성추행, 성폭력 사건들에 대한 폭로와 비난으로 촉발된 ‘미투 캠페인’의 동참과 적극 지지 의지를 보였으며, 성평등의 가치와 인권을 훼손하는 성폭력 사건들에 대해 강하게 비난하고 여성의 삶을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올 한해도 안산시 여성의 성장을 도모하는 구심점 역할은 물론 더욱더 발전하는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