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가 새 학기를 맞아 이벤트를 열고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CJ헬로가 새 학기를 맞아 이벤트를 열고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프로그램 사용기 등 포스팅 활동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CJ헬로가 새 학기를 맞아 이벤트를 열고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열공폰은 EBS 강의를 들을수록 일반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이 가능하게 설계돼 자녀 스스로 공부하도록 독려하는 학습보상제 스마트폰이다. 학습강의를 1시간 들을 때마다 ‘바른습관 포인트’가 5000 포인트 충전되며 이 포인트로 일반 앱을 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EBS열공폰 체험단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집되며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활동을 원하는 학부모는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다이렉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5월 말까지 단말기와 통신비를 전액 지원한다.

체험단은 체험기간 중 EBS열공 프로그램 사용기를 블로그, 맘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1회 이상 포스팅하는 활동을 하며 일반 가입자들과 동일하게 EBS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EBS열공 2GB(월 3만 9600원 상당) 요금제가 제공돼 음성 100분, 데이터 2GB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EBS열공폰은 이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을 걱정했던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체험단 운영을 통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유저 커뮤니티’ 전략을 더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