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오는 3월 24일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이 개최되며 한 달 남은 이 시점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공부영은 경찰 공무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경쟁률이 올라가면서 필기시험, 그중에서 높은 난이도인 영어에서 높은 성적을 얻지 못하면 합격이 어렵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경찰공무원영어를 잘 끝낼 수 있도록 경찰공무원영어 ‘기적의 1개월 파이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공부영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영어 파이널 패키지는 독해의 이종현과 문법의 이재현 패키지로 각각 나눠져 있으며, 이종현의 경찰공무원 파이널 패키지는 ‘이것이 독해다’ ‘이것이 구문이다’ ‘이것이 기출문제다’를 수강할 수 있다”며 “이재현의 파이널 패키지는 싹쓸이 공무원 문법이론, 마라톤문법 특강, 어려운 공무원 문제풀이, 경찰 기출풀이를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경찰공무원영어 기적의 1개월 파이널 패키지가 다가오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위해 영어를 1개월 안에 끝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이며 한 달 만에 공무원 시험을 정리하는 파이널 영어강의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부영은 공무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부영’을 통해 문의하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