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토탈헬스케어 기업인 ㈜마이23 헬스케어 함시원(왼쪽) 대표와 영양자문 기업 ㈜한국티이아이 유정수 대표가 지난 22일 서울 동작구 함샤우트 회의실에서 M&A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이23 헬스케어는 유전자 분석 및 모발 영양균형 검사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건강 솔루션 제공을 위한 사업을 오는 3월 런칭할 예정이며, 한국티이아이와의 M&A를 통해 향후 분석 결과에 따른 맞춤형 영양제와 목적형 영양제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사진은 22일 두 대표가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제공: 마이23헬스케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23

[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토탈헬스케어 기업인 ㈜마이23 헬스케어 함시원(왼쪽) 대표와 영양자문 기업 ㈜한국티이아이 유정수 대표가 지난 22일 서울 동작구 함샤우트 회의실에서 M&A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이23 헬스케어는 유전자 분석 및 모발 영양균형 검사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건강 솔루션 제공을 위한 사업을 오는 3월 런칭할 예정이며, 한국티이아이와의 M&A를 통해 향후 분석 결과에 따른 맞춤형 영양제와 목적형 영양제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사진은 22일 두 대표가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제공: 마이23헬스케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