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오동식 SNS)
(출처: 오동식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연희단거리패 오동식씨가 이윤택 전 감독을 폭로했다.

오동식씨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나의 스승을 고발합니다. 그리고 선배를 공격하고 동료를 배신하고 후배들에게 등을 돌립니다. 나는 XX끼입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이윤택 전 감독이 기자회견을 앞두고 모의 연습을 한 사실을 언급하며 “그곳은 지옥의 아수라였습니다. 당장이라도 도망가고 싶었습니다. 도저히 인간으로서 할 수 없는 일들이었습니다. 방금 전까지 사실이라고 말하던 선생님은 이제 내가 믿던 선생님이 아니었습니다. 괴물이었습니다”고 적었다.

또 그는 1년 전 이윤택을 고발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oㅅㅈ씨를 언급했다. 

oㅅㅈ씨는 “마음이 복잡해져서 할 말이 없다”며 “이윤택이 제일 XX지만, 그 시간에 있었던 나와 오빠, 우리 모두 다 XX야. 우리는 응보의 대가를 받아야 돼”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오동식씨는 “지금도 그들은 내가 극단 안에 있는 내부자라고 생각할 거다. 지금도 이윤택에게 전화가 오고 있다. 나는 나의 스승 이윤택을 고발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살 길만을 찾고 있는 극단대표도 고발한다”고 강조했다.

이윤택 전 감독의 성추문은 지난 14일 김수희 극단 미인 대표가 SNS를 통해 폭로하면서 알려졌다.

이에 지난 19일 이윤택 전 감독은 기자회견을 열고 “법적책임을 지겠다”며 사과했다. 그는 성추행은 인정하지만 성폭행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