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PC주치의 서비스’ 홈플러스서 판매
안철수연구소 ‘PC주치의 서비스’ 홈플러스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형할인매장인 홈플러스에서도 판매가 되는 안철수연구소‘PC주치의 서비스’제품이다. (사진제공: 안철수연구소)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안철수연구소는 PC보안서비스를 넘어서 종합적인 PC오류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대형할인 매장인 홈플러스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는 안철수연구소 보안 전문가들이 보안 관련 문제와 전반적인 PC오류문제를 점검 받을 수 있는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패키지를 대원CTS(주)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49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제공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로써 학생들은 물론 보안 및 PC활용 취약계층인 주부, 장년 계층도 손쉽게 ‘PC주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대형할인매장에서 보안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이번 ‘PC주치의 서비스’ 패키지 제품은 1회 구입으로 1년간 안철수연구원 보안 전문가들이 보안 문제와 윈도우 운영체제(OS) 오류, 프로그램 오류 등 PC의 전반적인 오류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으로 3대의 PC까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손꼽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안철수 박사(현 카이스트 석좌교수)가 이번 패키지 제품의 모델로 나섰다.

제품의 구입처는 전국 홈플러스 각 지역 49개 매장이며, 가격은 판매 기념 특가로 9월 12일까지 정가대비 30% 할인된 금액인 4만 9500원이다.

또한 안철수연구소는 출시와 함께 공식 트위터(@AhnLab_man), 이벤트 페이지(http://v3clinic.ahnlab.com/v3clinic/site/event/jsp2010_0701.do) 등에서 제품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는 소비자 중 1등에게 PC주치의 평생이용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흐름진 2010-07-13 16:03:32
제 블로그에 잘 담아갑니다^^ 잘 읽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