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바람지대 소식 알리는 홍보 서포터즈 아이콘 모집 홍보포스터. (제공: 수원시)
청년바람지대 소식 알리는 홍보 서포터즈 아이콘 모집 홍보포스터. (제공: 수원시)

[천지일보 수원=강은주 기자] 경기 수원시가 오는 24일까지 수원청년들의 소통·문화공간 청년바람지대 관련 소식을 홍보하는 ‘홍보 서포터즈 아이콘(ICON)’을 모집한다.

홍보 서포터즈는 수원시청년지원센터가 진행하는 각종 사업과 청년바람지대 활동을 청년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청년들 시각에 맞는 방법을 스스로 제안하고 현장 부스, SNS 등 온·오프라인으로 직접 홍보활동을 펼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3월초 서포터즈 발대식부터 6월말 수료식까지 3개월 남짓이다.

홍보 서포터즈 아이콘으로 선발되면 홍보활동에 대해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고, 활동에 필요한 교통비 등 실비도 지원받는다. 활동을 인증할 수 있는 위촉장·수료증도 교부받는다.

시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만 19세~39세 청년 누구나 인터넷 구글설문지(https://goo.gl/forms/vO3Btt1FVks7dffK2)로 신청해 ‘홍보 서포터즈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28일 ‘청년바람지대’ 홈페이지(http://www.swyouth.kr)에 발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