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설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
티브로드, 설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티브로드)
(제공: 티브로드)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 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설 연휴 맞이로 ‘신년 개이득 VOD로 알뜰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이날부터 18일 사이에 편당 과금하는 유료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간 중 1회에 한해 VOD를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2018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18일까지 티브로드모바일TV앱을 다운로드 후 집에 있는 디지털셋톱박스와 연동하는 고객 전원에게 3000캐시를 선물한다. 이 기간 동안 티브로드모바일TV를 통해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1400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 함께’를 비롯해 ‘1987’ ‘코코’ 등 화제작을 VOD로 볼 수 있다.

이밖에 25일까지 케이블TV VOD와 함께 뽀로로 극장판 영화인 ‘눈요정마을대모험’ ‘뽀로로의 대모험’ ‘슈퍼설매대모험’ ‘컴퓨터 왕국대모험’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뽀로로 컬라칠판 50개, 뽀로로 드림램프 50개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 애니메이션 ‘런닝맨’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캐릭터 인형 50개를 선물하는 등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