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브이(사진제공: 포리더스)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지난 4월 ‘쿨하지 못해 미안해(No Cool I`m Sorr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인기몰이를 한 그룹 유브이(UV 유세윤-하이사이드 리더 뮤지)가 2번째 미니앨범 ‘집행유애(Back to the Dance)’를 발표했다.

올해 4월 ‘쿨하지 못해 미안해’로 온라인 음악차트 및 동영상 검색 순위 상위권을 휩쓴 유브이(UV유세윤-뮤지)는 데뷔 3개월 만에 뉴 잭 스윙(New Jack Swing) 장르를 부활시키며 2집 타이틀 ‘집행유애(Back to the dance)’ 뮤직비디오를 9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유브이(UV)의 2집 ‘집행유애’ 곡은 1집 ‘쿨하지 못해 미안해’와 마찬가지로 기획에서부터 제작, 작사, 작곡, 노래까지 모두 유브이(UV) 멤버 유세윤과 뮤지가 타고난 개그 본능과 음악적 소질을 결합시켜 만들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브이(UV)의 2집 ‘집행유애’ 가사는 유세윤이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엘프걸스의 고객이 해당 쇼핑몰 게시판에 올린 글을 통해 탄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세윤의 어린 시절과 현재가 오버랩되는 코믹한 모습이 담겼다.

한편 90년대 가요계의 중심이었던 서태지와 아이들-듀스-솔리드 등의 향수를 완벽 복원한 유브이(UV) 2집 수록곡 ‘999’ ‘집행유애’ ‘GAME’ ‘쿨한 나’ 등 4곡은 금일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번 4집 앨범은 소니 뮤직(Sony Music)을 통해 오는 13일 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