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상 기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언어사고력 기반 수학·과학 유아영재교육 ‘와이키즈(www.whykids.co.kr)’가 2018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4회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공개수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평소 아이의 영재성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싶었거나, 논리적인 사고력과 창의성을 키워주고 싶었던 유아학부모라면 2018년 와이키즈 공개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와이키즈 봄학기 공개수업은 언어사고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과 ‘과학적 탐구태도’를 길러주게 된다.

공개수업이란,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의 모습을 관찰 평가하고 이를 분석해 아이의 수준이나 특성에 맞게 반을 편성하는 것을 말한다.

공개수업에 참여하면 와이키즈의 수학과 과학 프로그램을 미리 만나보고, 아이의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와이키즈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유아영재교육학회로부터 최우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으로, 실험과 탐구 활동을 통해 과학적 호기심을 확장시키고 흥미로운 이야기나 문제 상황을 통해 개념을 깨닫고 수학적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2018 BBKI(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유아영재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되어 유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공개수업 할인 이벤트는 4~7세 연령에 따라 수학·과학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4일 단 하루는 무료 Day로 운영된다.

또한 6, 7세라면 유아 전문 수학 진단검사ToMA를 통해 학습 역량과 태도를 할인된 가격으로 진단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전국 센터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가까운 센터로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