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기초영어부터 시작하는 종합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가 2월 1일부터 새로운 ‘올패스 슈퍼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총 수강기간 2년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제일약품 비타민B 영양제 1박스 ▲수강 교재 3권 ▲원어민 전화영어 1개월 수강권 등 알찬 사은품이 증정된다. 단 선착순 50명에게 한한다.

밀가루쌤영어는 타 인강과 달리 한 번의 수강으로 알파벳·발음기호 읽는 법부터 영어회화 독학까지 다양한 강의를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예를 들어, 영어회화 독학을 위해 새롭게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영어왕초보자를 위해 영어왕초보 영어회화에서 자주 사용되는 동사, 영어문법인강, 독해, 성인영어학습지 등 총 25가지, 500강 이상의 강의가 마련돼 있다.

특히 밀가루쌤영어는 한 강의마다 약 10~15분 정도로 학습시간이 짧고 핵심만 뽑은 강의로 구성돼 바쁜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밀가루쌤영어는 학습일지를 꾸준히 작성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와 장학금(9만 8천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왕초보영어학습을 위한 자세한 문의는 밀가루쌤영어(www.milgarussem.com) 혹은 고객센터(1599-9783)로 연락하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