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무상 점검 서비스
영화티켓 등 선물세트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넥센타이어가 2018년 설날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날 맞이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시행된다. 타이어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행사 대리점을 방문한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 4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4대 항목에는 ▲타이어 위치교환 ▲발란스 ▲공기압 ▲마모점검이다. 또한 타사 제품 장착 고객에게도 공기압과 마모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 ‘엔페라 AU7’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CGV 영화 예매권 4매,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 세트 4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4종의 선물세트는 ▲청정원 선물세트 ▲아모레 선물세트 ▲한방샴푸 려 선물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현장에서 증정받은 이벤트 쿠폰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택한 선물세트가 주소지로 배송된다.

넥센타이어 박강철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무술년 설날을 맞아 모든 분들의 안전한 장거리 운전과 풍성한 연휴를 보내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가 진행하는 2018 설날맞이 이벤트가 이달 23일부터 내달 28일 까지 열린다. (제공: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진행하는 2018 설날맞이 이벤트가 이달 23일부터 내달 28일 까지 열린다. (제공: 넥센타이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