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측 “원만한 합의 이혼… 관계 소원+성격차이 이유”
김준호 측 “원만한 합의 이혼… 관계 소원+성격차이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호 측 “원만한 합의 이혼… 관계 소원+성격차이 이유” (출처: 김준호 인스타그램)
김준호 측 “원만한 합의 이혼… 관계 소원+성격차이 이유” (출처: 김준호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이혼했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준호씨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혼 사유에 대해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인 역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많은 분들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김준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 씨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김준호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김준호씨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본인 역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많은 분들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준호씨는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미순 2018-01-23 02:07:52
두분 다 힘든 결정이었지만 앞으로의 날들을 위했을 거라 생각되네요
힘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