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설 선물세트 (제공: 동원F&B)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22
동원F&B 설 선물세트 (제공: 동원F&B)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22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원F&B가 동원참치와 리챔을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설 선물세트’를 컨셉으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와 함께 1인 가구와 HMR(가정간편식) 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설에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향후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했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또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건강식품 브랜드 ‘GNC’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