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기상캐스터 파격등장 (출처: MBC ‘뉴스투데이’)
조세호 기상캐스터 파격등장 (출처: MBC ‘뉴스투데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뉴스 기상캐스터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세호는 12일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에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등장해 서울 여의도역 앞에서 날씨를 전했다.

조세호는 “갑자기 인사드리게 됐다. 여의도 현장에 나와 있는 기상캐스터 조세호”라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조세호는 동장군 의상을 입고 등장해 뉴스를 보는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동장군’ 의상에 대해서는 “제가 정한 것은 아니고 와 보니 이 옷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입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세호는 출근하는 시민 인터뷰에 도전했지만 실패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조세호는 당황하면서도 “일단 오늘 제가 할 수 있는 거는 이 추운 날씨에 출근하시는 분들께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말씀만 전달해드릴 수밖에 없을 것 같다”며 “다른 날보다 더욱더 추운 날씨기 때문에 빨리 회사로, 직장으로 지금 재빠른 걸음으로 가시는 상태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조세호는 얼어붙은 청바지를 꺼내 보이며 “30분 전에 물어 젖은 청바지를 야외에 내놨는데 이렇게 얼어붙었다”고 색다른 방식으로 날씨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 이귀주 기상캐스터와 인증샷 (출처: 이귀주 인스타그램)
조세호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 이귀주 기상캐스터와 인증샷 (출처: 이귀주 인스타그램)

한편 이날 오후 이귀주 기상캐스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장군의 기세가 정말 만만치 않았다. #영하15도 #최강한파 #mbc #뉴스투데이 #날씨 #조세호 #무한도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에서 기상캐스터로 깜짝 출연한 조세호와 이귀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동장군으로 변신한 조세호의 모습이 웃음을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