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T커머스 채널명 변경… 프로모션도 진행
SK스토아, T커머스 채널명 변경… 프로모션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커머스 기업 SK스토아가 자사 T커머스의 채널명을 B쇼핑에서 SK스토아로 변경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고객 프로모션 진행한다. (제공: SK스토아)
T커머스 기업 SK스토아가 자사 T커머스의 채널명을 B쇼핑에서 SK스토아로 변경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고객 프로모션 진행한다. (제공: SK스토아)

B쇼핑→SK스토아 이름 바꿔

한달간 오픈기념 프로모션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대표 윤석암)이 새해부터 채널명을 기존 B쇼핑에서 ‘SK stoa(스토아)’로 변경하고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채널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Shopping to All)’이란 브랜드 의미를 담았다.

SK스토아는 새로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월 한달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운영한다. 첫 번째는 ‘슈퍼 프라이스(SUPER PRICE)’ 특집으로 평일 주중에 운영되며 ‘SK stoa’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특집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해당기간 구매고객은 기존 20% 적립금 혜택 이벤트에 10%를 더해 총 3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의 ‘브랜드 대전’ 특집은 매주 일요일에,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디지털 생활가전제품들을 편성할 예정이다. 특히 SK관계사(SK 렌터카, SKT 휴대폰, SK 매직정수기, 의류건조기)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 15일까지 B tv 입점 기념 이벤트도 병행한다. 해당 기간 SK스토아’에서 제품을 구매한 B tv가입자 모두에게 B포인트 5천점을 1인 1회 지급한다. 아울러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3천원(즉시지급), 신규 회원인 경우 가입쿠폰 지급(13% 할인쿠폰), 앱 최초 설치 적립금 3천원 지급, 상품후기 적립금 지급(일반 500원, 프리미엄 1000원)도함께 운영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2018년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스토어는 B tv 21번, KT 올레TV 30번, U+TV 28번, KT 스카이라이프 33번, CJ헬로 3번, 티브로드 32번, 딜라이브 30번 등 총 13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