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왕초보영어 전문 인터넷강의(인강) 사이트 ‘밀가루쌤영어’가 새해를 앞두고 신규강의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밀가루쌤영어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영어회화 공부에 도전하길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와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강의를 업데이트 중”이라고 말했다.

현재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에는 ▲다시 시작하는 영어왕초보 ▲원어민이 가장 많이 쓰는 동사 ▲한국에서 제일 쉬운 영문법 ▲하루 10분 영어학습지 등 신규강의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자 2년 수강료(1만 2천원)를 내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올패스 슈퍼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올패스 슈퍼패키지 수강생에게는 ‘비타민B 영양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밀가루쌤영어 대표는 “수강생을 위한 최고의 영어강의를 위해 완전기초영어부터 영어회화독학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영어 인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가루쌤영어는 과학기술 정보통신부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으며, 영어인강 서비스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품질과 수강생으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환경 조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인강 운영 10년차인 밀가루쌤영어는 약 30만명의 회원을 배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