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겨울로 들어서는 11월을 맞이해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부동액 교환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또는 부동액 교환 혜택을 이용하면 와이퍼 무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내달 10일까지 스무디킹 매장에서 ‘한라봉레몬티·유자비타스무디’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일 1회, 인당 2잔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 대상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홀리데이 도넛 하프더즌’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오리지널 하프더즌’ 1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후 삼성앱카드앱 또는 삼성 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 수령을 위한 웹사이트 주소 및 방법 등은 문자로 발송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겨울맞이 시즌에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