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CK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이미지. DMCK는 배우 한지혜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Hong Kong 2017)’에 참가해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DMCK는 ‘클린 아크 앰플’과 ‘앰플 쿠션’ 상품을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찾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력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DMCK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는 전 세계 뷰티바이어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DMCK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클린 아크 앰플’은 유효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깊숙이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타입의 앰플로 스위스 청정지역의 11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트러블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DMCK는 설명했다.

DMCK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고 각종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앰플 쿠션’은 DMCK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연구를 거친 끝에 앰플과 쿠션의 최적 배합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인데 DMCK의 핵심 앰플 성분 68%를 담아내 메이크업으로 외부자극에 손상된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자연스럽게 밝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21호 내추럴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단정하고 차분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23호 웜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커버력과 지속력, 진정감을 동시에 구현한 쿠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특히 결점 있는 피부를 감쪽같이 없애주는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특허성분 삼나무 및 연잎 복합 추출물 함유로 피부컨디션 증강에 도움을 줘 오래 시간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DMCK는 피부과 병원, 피부관리실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해외 유통사와의 수출계약 체결을 완료하는 등 해외시장을 선점하고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DMCK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국내외의 유통사와 파트너십을 확충해가고자 한다”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