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한 무상 점검 이벤트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공: GM코리아)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 등도 보충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캐딜락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한 무상 점검 이벤트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캐딜락 서비스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캐딜락의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파우치를 지급한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언제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캐딜락은 구매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 교육 등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