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1일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에듀윌 회원 중 오는 2017년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접수한 이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집중관리반’을 모집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큐넷원서접수 페이지를 통해 수험표 사진 캡쳐 등을 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공인중개사공부 방법은 물론 전망, 수험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혜택은 대표적으로 ‘당락200제’, 스마트폰 기상퀴즈, 온라인 마무리 특강,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 50% 할인 제공 등이다. 여기에 시크릿 혜택과 더불어 합격 시 동문회 자동 가입, 합격 축하선물, 인맥북 등재, 연말 합격자 모임 우선 초대 등의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68일 정도 남은 상황에서 마무리 공부를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무리 공부 역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꼽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이나 모의고사, 신간도서 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홈페이지나 공인중개사 학원을 통해서도 다양한 커리큘럼을 접할 수 있으며, 시험대비 파이널 특강이나 무료 강의 등 다채로운 과정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집중관리반’ 모집은 오는 23일 24시까지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1차, 2차, 동차 응시생 모두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