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스어학원, 8월 아이엘츠(IELTS) 무료 세미나 개최
렉시스어학원, 8월 아이엘츠(IELTS) 무료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호주 명문 랭귀지 스쿨로서 30년 강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IELTS 수업을 운영하고 있는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이 무료 아이엘츠(IELTS)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 강남캠퍼스와 부산 서면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IELTS 각 과목의 공부방법과 렉시스의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돼 있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아이엘츠는 요령만으로 고득점을 받기 어려운 시험이기 때문에 정확한 채점기준을 알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렉시스는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수업 전반을 관리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IELTS 주관기관에서 제작한 시험설명서와 채점기준표 ▲수강할인권 ▲시험 응시료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세미나 당일 본인의 실력 파악을 위한 무료 레벨테스트와 개인 맞춤형 일대일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서울에서는 오는 13일(일)과 27일(일) 각각 오전 11시에, 부산에서는 30일(수)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렉시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자와 캠퍼스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렉시스는 IELTS 공식 시험장 및 접수처로서 시험 준비과정뿐 아니라 접수와 응시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