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6과 6S플러스 제품 (제공: 핫딜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은 방학 시즌을 맞아 스마트폰 0원 특가 이벤트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핫딜폰 관계자는 “이벤트 진행 모델은 애플에서 제조된 아이폰시리즈(아이폰6 32GB, 아이폰6S, 6S 플러스)다. 아이폰6 32GB, 아이폰6S, 6S 플러스는 6만원대 요금제 이용 시 할부원금 0원에 구입 할 수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패스(SK), 식스플랜(LG), 심플코스(KT) 적용 시 개통 요금제 6개월 유지하면 요금 하향 변경 시 위약금 없이 변경할 수 있어 고가 요금제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관계자는 “최근 애플의 프리미엄 폰 전략에 변화를 보이고 있어 프리미엄 폰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아이폰도 이제 0원 시대에 돌입했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핫딜폰은 현재 ‘오늘의핫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7일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갤럭시노트FE를 20만원, LG 전자의 LG V20을 5만원대, 갤럭시탭E 8.0을 0원에 진행 시 알림서비스 개념으로 실시된다.

‘오늘의핫딜’ 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진행했던 이벤트로 핫딜폰 연관검색어 상단에 노출되며 주목받은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