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후기담… “오늘따라 왠지 기분이 좋아진다” (출처: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스타벅스 해피아워가 오늘(20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해당 이벤트 이용 후기담이 속속 올라와 눈길을 끈다.

스타벅스 해피아워는 오는 22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조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하루에 1인 1회 3잔까지 할인된 가격에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대상품목은 모든 제조 음료이며, 리저브, 병음료, 아포가토는 제외된다. 엑스트라 추가 및 선택은 가능하지만 할인 가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텀블러 할인과 컵할인 적용 가능하지만, 쿠폰 사용 및 중복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카드 프리 엑스트라는 음료 1잔당 1개 무료 추가 가능하다.

해당 시간 내 사이렌 오더 주문전송은 불가하며, 이벤트 시간 외에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다. 이벤트 시간에는 기프티콘 쇼 및 통신사 제휴카드 서비스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오션월드, 마장휴게소, 설악워터피아점, 인천공항 내 스타벅스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를 사용한 네티즌들은 “스타벅스 해피아워☕️딸기요거트 블렌디드. 클래식시럽 뺐더니 너무 건강한 맛(pink‏ @ipink89)” “회사 근처 스타벅스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로 할인해서 사먹어보았다 직원분도 완전 친절하고ㅜ 음료 처음 사먹었는데 정말 맛잇어ㅜㅜ오늘따라 왠지 기분이 좋아진다~기분이 좋아진 이유가 뭘까나~(초코송이‏ @sunwoo681)” “내 인생 스타벅스 해피아워에 주문하는 날이 올 줄이야ㅋㅋㅋㅋ 지나가는데 눈 앞에 스타벅스가 있었을 뿐이야~~!(NAMSI @namsi_draw)” “스타벅스 해피 아워가 반값이라 좋긴 한데, 직원들이 너무 힘들 것 같다. 고객 입장에서도 매장이 붐비고 꽤 기다려야 한다(조용준 @choyongjoon)” “스타벅스 해피아워라길래 가봤는데 난민수용소가 따로 없음(가방장수 @Grabdamic)” 등의 반응을 올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