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자격동스쿨(대표 나준규)은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인강)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자격동스쿨에서 개설한 ‘명품 CS리더스관리사 전 과목 패키지’는 백서연 선생님의 강의로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실무론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다.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어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경영인 육성을 위해 강좌가 마련됐다.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의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위한 자격증이다.

시험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 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한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