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IT직업전문학교가 오는 8월 12일 입시설명회·학과체험을 개최한다. 사진은 해당 포스터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국내 유일 IT특성화학교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가 오는 8월 12일 2018학년도 예비신입생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교 관계자는 “매년 입시설명회마다 많은 학생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도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입시설명회 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교 전반적 소개와 각 스쿨별 특징과 비전을 소개하며, 학과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해 IT업계 현장 실무를 직접 몸으로 느끼며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열어 접수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벤트 참가 상품으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태블릿PC, 드론 등을 내걸었다. 이벤트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22일부터 8월 12일 당일까지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2년, 3년제로 구분되며 게임학과(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스토리텔링학과), 정보보안학과(융합보안학과, 컴퓨터보안학과, 해킹바이러스대응학과, 사이버포렌식학과), 융합스마트학과(로봇.드론학과, 컴퓨터공학과, 스마트개발학과, 앱개발학과), 디자인학과(시각디자인학과, 일러스트학과, 모바일/웹디자인학과), 카툰학과(웹툰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출판만화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8학년도 우선선발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