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줌인터넷 ‘대한민국의 선택, 당신의 생각은?’ 이벤트 페이지. ⓒ천지일보(뉴스천지)

‘대한민국의 선택, 당신의 생각은?’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검색 포털 줌닷컴을 운영하는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하고자 하는 네티즌들의 생각을 담는 ‘대한민국의 선택, 당신의 생각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대부터 60대 이상의 노년층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검색 포털 줌닷컴의 특성을 살려, 문재인 대통령에게 바라는 국민의 메시지와 우리나라 미래에 대한 소망을 한데 모아 대선과 관련된 네티즌의 반응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네티즌의 생각은 주제와 키워드 분석을 통해 줌닷컴의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네티즌의 높은 호응을 받은 게시글은 향후 줌인터넷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고, 나아가 문재인 대통령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댓글로 소환해 네티즌의 생각과 소망을 간접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네티즌들의 생각과 반응을 분석해, 어느 때보다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대선에 대한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검색 결과와 분석 자료를 통해 공유할 계획”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간접적으로나마 국민의 생각을 전달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사용자께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의 선택, 당신의 생각은?’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총 300명의 네티즌을 선정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 이벤트 페이지(http://campaign.zum.com/president2017)에 접속 후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