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실시
대성마이맥 사이트서 무료 접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 전문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6월 모의평가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를 오는 5월 19일 오후 10시 30분에 무료 시행한다.

6월 모의평가(6월 모평)는 올해 평가원이 출제하는 첫 시험으로 수능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N수생도 함께 응시하는 시험으로 자신의 위치를 점검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실제 시험과 같은 마음가짐으로 경험할 수 있는 6월 모평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모의고사 응시 과목은 국어, 수학, 영어며, 응시 시간은 총 80분이다. 모의고사 문제는 대성마이맥 대표강사인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강사가 직접 출제했다. 온라인 모의고사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국·수·영 풀(FULL) 모의고사가 제공돼 6월 모평 이전에 총 2번의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수험생들의 응시를 독려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응시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국·수·영 풀 모의고사, 수시합격예측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1등부터 5000등까지의 성적 우수자에게는 현금 100만원부터 문화상품권 5000원까지 장학금을 차등 지급한다.

사전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8시까지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예약은 대성마이맥 웹사이트(www.mimacstudy.com)와 모바일 사이트(m.mimacstudy.com)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