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추첨 통해 해외투어 선물도 제공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가정의 달 5월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5월 한 달 동안 현대차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품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5월 중 현대차 전시장과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매주 화요일 추첨을 통해 U-20월드컵 1박 2일 4인 가족 투어 상품(8가족), 헬로 카봇 뮤지컬 20명(1인 4매),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뮤지컬 20명 (1인2매), 서울재즈 페스티벌 20매(1인 2매),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20명(1인 2매), 드림걸즈 내한공연 20명(1인 2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5월 중 선착순으로 방문고객 전원에게 파워배틀 와치카 페이퍼 토이 또는 아이오닉 가필드 인형을 선물한다.

특히 12일까지 현대차 승용·RV 차량 구매 계약을 하는 고객들은 5월 내 차량 출고 시 기본 할인조건 외에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아이오닉 일렉트릭, 아이오닉PHEV, 그랜저IG, 그랜저IG HEV,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외이며 개인·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직구매 한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현대차는 5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와 전시장 방문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