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5월 새로워진 모바일 앱 선보인다… 혜택도 빵빵
키자니아, 5월 새로워진 모바일 앱 선보인다… 혜택도 빵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완전 새로워진 모바일 앱을 오는 5월부터 선보인다.

새 모바일 앱은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입장, 캐릭터 상품, 식음 등의 할인쿠폰을 한눈에 찾아 쓸 수 있도록 전용 쿠폰함을 마련했으며, 결제 과정도 한결 간단해졌다.

앱에서 키자니아 멤버십 가입도 가능하고, 체험시설별 실시간 혼잡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신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키자니아를 여러 모로 알차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새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고객에게 기분 좋게 한 턱 쏜다. 첫 로그인 시 30% 할인권과 2만원 할인 쿠폰을, 앱으로 멤버십 가입한 고객에겐 2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앱 결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스마트폰 링 거치대를 주고, 앱 결제 고객 전원은 입장 후 키자니아 캐릭터 상품 3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은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호텔 뷔페 이용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을 주는 ‘500만 고객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2부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공연관람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의 선물까지 주는 ‘가족주간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부산은 ▲엄마, 아빠가 함께 방문한 가족들을 위한 ‘아빠 무료 혜택’ ▲2인 이용권과 가족사진을 주는 ‘국민카드 가족사진 패키지’ ▲아빠들만의 레이싱 경주 등 다채로운 가족행사를 마련했다.

5월 키자니아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센터(1544-51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키자니아 모바일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