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1989년 광고 리메이크작 새 SNS광고 방영 (제공: 일동제약)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일동제약이 아로나민골드의 새 SNS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80년대를 연상시키는 광고 속 연기자들의 복장과 말투, 경쾌한 음악, 배경 등이 주는 재미를 통해 젊은 세대들이 아로나민을 신선하게 받아들이고 기성세대들은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블로그,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1989년 아로나민골드 광고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복고와 코믹 콘셉트로 제작됐다.

또한 복고풍의 영상 속에 ‘무단배포할 경우, 감사합니다’‘반박불가’ 등과 같이 최근 유행하는 표현을 비롯해 스마트폰, 손가락 하트 등 현대적인 요소를 함께 넣음으로써 흥미를 유발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 광고 관계자는 “SNS 채널의 주 사용자층의 특성에 맞게 TV광고와는 또 다른 새롭고 참신한 형식을 통해 젊은 아로나민의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아로나민골드가 ‘반박불가’의 신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지난해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아로나민 광고를 SNS에 소개해 통합 조회수 68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SNS 캠페인 사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