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접수,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가능

[뉴스천지=이지영 기자] 나라를 위해 희생·헌신하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을 위한 의료·복지사업을 수행하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김종성)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보훈이미지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4월 30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공동 응모시 팀당 4인 이내)

응모 주제는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선진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공기업으로 보훈공단을 홍보할 수 있는 캠페인광고 ▲ 2010년 보훈의 해를 맞아 국가유공자와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나타낼 수 있는 캠페인광고의 2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응모방법 및 제작 양식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홈페이지(http://www.bohun.or.kr)를 참조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부문 통합 최우수상 1편엔 상금 200만 원을, 우수상과 장려상에는 각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전 수상자에게 상장이 수여된다. 결과발표 및 시상식은 5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공단은 최근의 천안함 침몰사건 등을 계기로 대국민 보훈의식과 애국심 등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로 이번 공모전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문의 02-3438-3065, 3083, E-mail: hjlee@bohun.or.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